모교 재학생 초청 행사보고

by 사무처 posted Aug 2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미주 재학생1.jpg

 

미국 남가주선농장학재단(이사장: 최영일 16회)은  모교재학생 LA 초청 프로그램 “I Dream, I Can“의 열흘간의 일정을 잘 마쳤다.

이 프로그램을 위해 해외, 미국내 타주, LA 현지 등에서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고 있다.

 

그동안 USC, UCLA, Santa Monica City College, FIDM 패션 칼리지등을 방문하고, 일종의 대학입시 정보 박람회(College Expo)에도 참석 했었다.

또한, 캘리포니아 과학박물관, 폴 게티 뮤지엄, 그리피스 천문대, 헐리웃 보울 ( LA 필의 연주회가 있던 날),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도 보았다.

대선배님들을 만나 여러 귀한 조언도 많이 들었다.

이곳에서 남가주선농장학금을 받았던 62회 (그들에겐 10년 선배!) 친구도 만나 서로 앞으로 계속 선후배지간으로 Mentor/Mentee 가 되는 훈훈함도 느꼈다.

 

현장 실습은 LA에 위치한 “Catwalk To Sidewalk” 이제 5년밖에 안된 의류회사를 방문했다.

무에서 연 4천만 불을 창출해낸 젊은 대표이사의 고생과 성공담, 그의 경영 전략 등에 대해 얘기도 들었고 우리 학생들이 큰 감동과 용기를 얻었다.

이번에 제 1차로 시도해 본 프로젝트이지만, 안방자(15회) 준비위원장 및 4명의 준비위원들이 한결 같이 같이 큰 보람을 느꼈다고 한다.

 

이은숙교장이 전한 소감에 따르면 인솔교사와 학생들은 매일 밤 평가회의를 가지면서 피곤함을 못 느낄 정도로 행복했다고 한다.

부고가 더욱 자랑스럽게 여겨졌으며 내년에도 행사가 진행되길 기대한다.

 

이 일을 위해 총 31명의 동문들이 일심으로 후원하였다.

 

 

미주 2.jpg

 

 

미주 3.jpg

 

 


Article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