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greetings.png
greet.jpg

 

존경하는 선배님, 동료 그리고 후배 여러분

 

먼저 동문님들의 건강과 평안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정기총회에서 제27대 총동창회장을 맡게 된 이규용(23회)입니다. 부족한 저를 믿고 중책을 맡겨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명문고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동창회발전을 위해 다음의 3가지를 추진하고자 합나다.

 

첫째, 조직 정비입니다. 후배 기수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임원 선임을 확대하고 동창회보 및 홈페이지가 젊은 기수들의 눈높이에 맞추도록 개편 및 변화를 주겠습니다. 또한 24 ,25, 26회 총동 상임부회장 제도를 두어 업무 분담과 동창회 참여 의식을 높이겠습니다. 후배 기수들과 공감 소통하기 위해 자주 만나고 자발적인 참여로 이끌겠습니다.

 

둘째, 재정 확충입니다. 많은 회원들의 자발적인 회비 납부의 전통을 바탕으로 각기별 분담금과 부회장, 이사들의 임원회비납부를 독려하고 동창회관을 활용한 수입구조를 마련 함으로써 향후 명망있는 후배 기수들이 안정적인 수입구조로 운영되는 살아있는 조직으로 만들겠습니다.

 

셋째, 부고인의 자긍심을 되찾는 일입니다. 부고 졸업 자체만으로도 축복의 선물이었다는 고백이 나왔으면 합니다. 재미있는 동창회 모교와의 조화로운 협조, 젊은 기수들이 기회와 공감을 통합하여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동창회를 만들겠습니다.

 

우리 함께 ‘천하부고’의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함께 걸어갑시다.

 

동창회 사랑과 동문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서울사대부고 총동창회장 이규용